윤리경영

윤리적 가치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건강한소리

공정,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각종 제보를
‘건강한 소리’로 접수합니다.

하나금융티아이는 공정거래법을 준수하고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각종 제보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티아이는 임직원에 관한
불공정한 거래, 잘못된 관행 등을 발견하거나,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목격할 경우 하단의
건강한 소리 접수처리에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자 및 제보 내용을 철저히 보호됩니다.
  • 제보로 인하여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도록 보호하여 드리겠습니다.
  • 접수내용은 구체적 사실관계가 뒷받침되어야 하며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단순비방 또는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개인적인 사항은 제보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건강한 소리 접수처

하나금융티아이 준법지원팀
Tel. 02-2151-6479
Email.cp_hanati@hanafn.com